현재 위치

  1. 회사소개
  2. 모닝글로리 소개

About us

  •  

    고객과 함께한 30년

    30여년간 변치않는 고객님들의 '믿음'과 '사랑'이 대한민국 '종합문구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원동력'입니다.

    모닝글로리 기업소개
    대표이사 허상일 설립년월일 1981. 6. 1
    업종 종합문구제조 및 유통
    주취급 품목 지제, 사무용품, 필기용품, 학용 공산품, 팬시용품 등 20 여 군 3,000 여종

    믿음있는 사회, 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는 ‘상품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간다는 기본 목표와 세계 속의 상표가 되자는 소망으로 만들어진 한국 고유의 브랜드입니다.
    모닝글로리는 「GLORY OF MORNING」, 즉 「아침의 영광」이란 뜻이며, 아침의 나라인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 속에 심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는 브랜드입니다.
    우수한 제품과 탁월한 디자인 파워로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 속에 심어 나가고 있는 모닝글로리는 지제, 사무용품, 필기용품, 학용 공산품, 팬시용품 등 20여 군 3,000여 아이템을 생산하는
    종합디자인문구 기업입니다.
    특히 30여명의 디자이너가 창출해내는 디자인 파워와 마케팅 능력을 바탕으로 디자인과 품질을 차별화하여 국내 문구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호주, 중국, 동남아, 중동 등 세계 30개국에 160여 개 해외 숍을 개설해 우리의 브랜드로 당당히 경쟁해 나가고 있습니다.

    브랜드 파워 강화 전략과 추진 활동

    모닝글로리는 전 세계인들 누구나 친근감있고 쉽게 부를 수 있도록 회사의 이름과 브랜드명을 통일시켰으며 약 3,000여종의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별도의 브랜드나 서브브랜드를 사용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단일 브랜드전략을 추구, 통일되고 구체화 된 브랜드이미지의 구축에 역점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단일브랜드 전략은 개별 제품의 평가가 다른 제품들에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없이는 수행하기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 품질관리부서를 대표이사의 직속부서로 하여 대표이사가 직접 제품에 대한 품질점검과 개선에 혼심의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해외진출 초기부터 OEM을 거부하고 현재까지 철저한 자기브랜드 제품수출을 고집하고 있으며, 국내매장을 비롯하여 1994년도부터 해외매장을 계속적으로 출점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적기를 마련했습니다. 그리하여 척박한 국내 문구시장에 처음으로 디자인 개념을 제품에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었고,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시장을 선도하는
    디자인파워로 업계에서 강력한 브랜드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 디자인 파워!

    "우리는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Brand)를 판다!"

    모닝글로리는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구매기준이 '품질'이라는 인식아래 생산하는 전제품의 안정된 품질 수준을 확보하는데 가장 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으로 승부를 건다’는 디자인 제일주의 경영방침과 자신이 기획한 상품에 대해서는 시장조사부터 완제품 출시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전담하고 책임져
    디자이너의 기획의도가 생산과정에서 왜곡되는 일이 없도록 하는 '일인전담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닝글로리는 시장을 선도하는 디자인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으며, 현 문구시장의 디자인 수준을 선도하는 다양한 디자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끈임 없는 디자인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범용화된 제품이 아닌 수요 타켓 층에 맞는 디자인을 제품에 가미, 실 사용자의 제품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모닝글로리의 제품개발 활동은 기존의 문구제품 수준을 품질적으로, 시각적으로, 기능적으로 차별화 한 것으로 이러한 제품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심어주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차별화 요소를 바탕으로 국내문구업계에서 강력한 브랜드파워를 유지하고 있으며, 해외시장의 공략도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