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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닝글로리, 2023 플래너, 캘린더 28종 출시
제목 모닝글로리, 2023 플래너, 캘린더 28종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22-11-29 09:20:32
  • 조회수 40

모닝글로리, 2023 플래너, 캘린더 28종 출시

- 플래너 21종, 캘린더 7종 출시

- 다양한 크기와 속지로 선택폭 넓혀

- 오트밀, 인디핑크, 딥 블루 등 신규 컬러 선봬



 

                   

<2022년 11 29일>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연말을 앞두고 2023년 플래너 21종과 캘린더 7종을 출시했다.

 

모닝글로리 플래너는 다양한 ▲크기 ▲속지 ▲컬러로 선보여 라이프 스타일이나 용도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폭을 넓혔다.

 

2023년 플래너는 새롭게 3가지 컬러를 추가해 선보인다. 오트밀, 인디핑크, 딥 블루로 학생과 젊은 층이 선호하는 톤 다운된 트렌디한 컬러다.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블랙, 브라운, 네이비, 스카이블루 등 기본적인 컬러도 함께 출시했다.

 

속지는 한 면에 하루치 일정을 기입하는 ‘1면 1일’부터 ‘1면 2일’, ‘1면 1주’, ‘2면 1개월’ 등으로 세분화해 상황에 맞게 골라 1년 간의 일정을 정리할 수 있다. 가장 큰 사이즈의 18절부터 보편적인 25절, 한 손에 들어오는 수첩 사이즈인 90절 등 10가지 크기로 출시해 학교, 사무실, 가정용, 휴대용 등 다양한 환경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일정 관리에 특화된 기능성 체크 플래너도 선보였다. 가로줄만 있는 일간 계획 내지 앞쪽에 2개의 칸을 만들어 스케줄 이행 여부나 중요도, 시간 등을 표기할 수 있다. 스프링 타입의 체크 플래너도 선보여 제품을 180도 완벽하게 펼치거나 한쪽으로 모아서 사용할 수 있어서 공간 활용도와 필기 편의성이 뛰어나다.

 

제품을 휴대할 때 벌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밴딩 타입의 플래너도 선보인다. 플래너 뒤표지에 밴드가 부착돼 제품을 포개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2023 모닝글로리 플래너는 한국제지와 공동 개발해 눈의 피로감과 비침이 적은 ‘모닝지’로 제작했다. 

 

이 밖에, 책상에 올려 두고 매월 한 장씩 넘기며 사용하는 스탠딩 캘린더 3종과 책상에 펼쳐두고 사용하는 데스크 캘린더 2종을 선보인다. 주간 일정을 정리하며 달력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위클리 플래너 2종도 선보인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지난 40년간 지제류 제품 생산 노하우를 보유한 모닝글로리가 고품질의 2023년 플래너와 캘린더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라며 “1년 동안 사용하는 플래너는 제품 내구성이 무척 중요한데, 모닝글로리는 오염이 적은 고급 표지 원단을 사용해 제작했으며, 필기감이 뛰어난 ‘모닝지’를 속지로 사용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 플래너 및 캘린더는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제품 취급점과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대형 서점 문구 코너 및 공식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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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정보 (제품명/가격)

- 플래너

양장플래너18 (1면1일), 2만원

양장플래너25A (1면1일), 1만6천원

양장플래너40 (1면1일), 1만3천원

양장플래너50 (1면1일), 1만3천원

양장플래너25B (1면2일), 1만5천원

양장플래너32 (1면2일), 1만 3천원

양장수첩48 (1면1주), 7천원

양장수첩56 (1면1주), 6천원

양장수첩48 (1면1주), 6천원

양장수첩56 (1면1주), 5천원

플래너25SP (2면1개월), 1만원

양장플래너25 (2면1개월), 9천원

체크플래너25A SP(1면1일), 1만5천원

체크플래너25A (1면1일), 1만6천원

체크플래너50 (1면1일), 1만3천원

체크플래너25B (2면1주), 1만5천원

밴딩 체크플래너32 (2면1주), 1만3천원

밴딩 양장플래너25 (2면1주), 1만5천원

밴딩양장플래너32 (2면1주), 1만2천원

양장수첩90 (2면1주), 5천원

양장수첩80(2면1주), 5천원

 

[캘린더]

모닝 디자인 스탠딩 캘린더, 3천원

모닝 스탠딩 캘린더, 5천원

모닝 스탠딩 캘린더25, 4천원

모닝 데스크 캘린더, 6천원

모닝 데스크 캘린더 K8, 5천5백원

위클리 상철 SP, 5천5백원 

위클리 상철 SP 삼각대, 6천5백원

 

모닝글로리 회사 소개 

1981년 설립한 모닝글로리는 지제, 사무용품, 필기용품, 학용 공산품, 팬시용품 등 3000여종 아이템을 생산하는 종합 디자인문구 회사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21년 연속 종합문구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상품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간다는 기본 목표와 세계 속의 상표가 되자는 소망으로 만들어진 한국 고유의 브랜드 모닝글로리는 ‘아침의 영광’이란 뜻이며, 아침의 나라인 한국의 이미지를 세계 속에 심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모닝글로리는 1996년 11월 설립한 디자인연구소에서 창출해 내는 차별화된 디자인 파워와 마케팅 능력을 바탕으로 국내 문구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고유의 한국 브랜드로 당당히 경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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