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캐주얼 가방 ‘캠퍼스메이트 백팩’ 첫 출시
제목 모닝글로리, 캐주얼 가방 ‘캠퍼스메이트 백팩’ 첫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21-09-13 10:04:27
  • 조회수 5

모닝글로리, 캐주얼 가방 ‘캠퍼스메이트 백팩’ 첫 출시

- 빅 지퍼, 메시 원단 등 트렌디한 디자인 돋보여

- 다양한 6개 포켓으로 실용적인 학생용 가방

- 디자인과 실용성 강조한 가성비 백팩

 



<2021년 9월 9일>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대표 허상일, www.morningglory.co.kr) 모닝글로리가 학생용 캐주얼 백팩을 새롭게 선보였다.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품목을 확대하는 모닝글로리는 중고생부터 대학생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가방 ‘캠퍼스메이트 백팩’을 4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간결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학생층을 공략하는 캠퍼스메이트 백팩은 비슬론 지퍼와 메시(mesh, 그물 모양으로 짜인 원단) 포켓을 사용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그레이, 베이지, 퍼플, 블랙 4가지 베이직한 컬러로 교복과 사복 모두에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가방이다.

 

특히, 6개의 다양한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넉넉한 메인 수납공간 안쪽에 태블릿,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을 뒀다. 가방 외부엔 5개의 크고 작은 포켓으로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양옆으로 오픈형 메시 포켓이 있어 물통이나 우산 등을 보관하기 편리하고, 가방 전면의 지퍼 포켓 3개 중 하나는 메시 포켓으로 수납한 소지품을 한눈에 보고 꺼낼 수 있다.

 

메인 수납공간 지퍼는 가방 색과 동일한 비슬론 빅 지퍼를 사용해 튼튼하고 깔끔하다. 지퍼 고리엔 모두 짧은 스트랩을 추가로 장착해 편리하게 지퍼를 여닫을 수 있다. 오염에 강하고 어깨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가벼운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제작했다. 

 

등하교 및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으며, 학원용 등 서브 백으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타깃을 고려해 소비자가 2만 5천원으로 선보인 가성비 제품이다.

 

한편, 모닝글로리는 정통 문구뿐만 아니라 문구와 시너지를 내는 다양한 제품으로 품목 다각화를 해왔다. 매해 리빙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생활용품, 소형 완구, 계절상품 등을 출시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하는 가방을 목표로 캠퍼스메이트 백팩을 출시하게 됐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학교생활의 좋은 친구라는 콥셉트의 모닝글로리 캠퍼스메이트 시리즈는 다양한 문구용품으로만 출시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캠퍼스메이트 백팩을 선보이게 돼 소비자의 반응이 무척 기대된다.”라며 “디자인은 물론이고 봉제 라인, 지퍼, 원단 등 제품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편하게 언제든 멜 수 있는 좋은 친구 같은 가방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모닝글로리 캠퍼스메이트 백팩은 모닝글로리 공식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


출시 제품

- 캠퍼스메이트 백팩 / 300x450x160mm / 4가지 컬러 / 2만 5천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