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수능 D-100일, 공부 효율 높여요!’ 모닝글로리, 수능도우미 문구제품 출시
제목 ‘수능 D-100일, 공부 효율 높여요!’ 모닝글로리, 수능도우미 문구제품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21-08-09 13:24:29
  • 조회수 139

‘수능 D-100일, 공부 효율 높여요!’

모닝글로리, 수능도우미 문구제품 출시

- 시간 관리 플래너로 학습 효율 높이는 신제품 선봬

- 수능 시계, 스톱워치 등 실전 대비하는 용품





<2021년 8월 9일>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대표 허상일) 모닝글로리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시간 관리를 극대화해 학습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을 출시했다.

100일의 한정된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학습 플래너를 다양하게 선뵀다. 책상 위에 세워 놓는 스탠드 타입의 ‘D-100 플래너’는 디데이가 표시된 내지를 하루에 한 장씩 넘기며 사용하는 플래너다. 하루의 해야 할 일, 이행 여부, 시간 체크 등을 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 이 밖에 과목별 공부 계획, 시간표, 모의고사 점수 관리 내지도 함께 포함돼 종합적인 학습 계획과 점검을 할 수 있다.


‘달이면 달마다’는 1개월, ‘두 달 스터디 플래너’는 2개월 분량의 스터디 플래너로 정해진 기간의 학습 계획뿐만 아니라, 시간표, 시험 성적, 학원 스케줄 등을 통합해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시간대별로 체크하며 학습 동기를 자극해 목표 달성을 돕는 제품으로 수험생에게 인기가 높다. 2~4권으로 100일간의 학습관리에 충분히 활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원링 노트 형태로 휴대하기 편한 장점이 있다.


모닝글로리 수능 시계는 시침, 분침만 있는 아날로그 시계로 시험장 반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얇고 가벼워 착용감이 편안하며, 실전에 대비해 시간을 분배하며 문제 풀이 연습을 해볼 수 있다. 비움 와이드 스톱워치는 넓은 화면으로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심플한 제품이다. 탁상용과 걸이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수험생의 공부 환경에 맞춰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톱워치 기본 기능에 충실해 카운트 업, 카운트 다운 기능으로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체크 리스트 점착 메모지는 할 일과 완료 여부를 체크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선보였고, 모닝글로리 컴퓨터용 사인펜으로 실전 대비한 답안지 작성을 연습해 볼 수 있다.


모닝글로리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노트 내지를 차별화한 다양한 기능성 노트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왔다. 오답노트, 핵심요약노트, 수학노트, 반반노트 등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는 제품을 선보여 왔다. 특히, 오답 노트는 틀린 문제와 풀이 방법을 적고, 연관된 공식이나 핵심 포인트를 정리할 수 있도록 내지를 구성했고, 서머리 노트는 키워드와 설명, 요약 정리 칸으로 구성해 복잡한 내용을 수험생에 맞춰 정리해 복습할 수 있도록 한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쳐있는 수험생들이 남은 100일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학습 효율을 높이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라며 “학습 관리에 특화된 내지 노트와 실전 대비용 제품까지 다양한 문구로 수험생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능 관련 제품은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제품 취급점,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대형 서점 문구 코너 및 공식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