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선풍기 등 여름용품 출시
제목 모닝글로리, 선풍기 등 여름용품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21-08-02 15:38:23
  • 조회수 12

‘슬기로운 여름나기’

모닝글로리, 선풍기 등 여름용품 출시

- 다양한 크기의 여름 맞이 선풍기 선봬

- 야외 활동 위한 곤충 채집망과 쿨토시도 함께 출시

 

 

    

 

<2021년 6월 15일> 모닝글로리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선풍기 등 여름용품 6종을 선보였다. 

 

모닝글로리 선풍기는 탁상용 2종과 휴대용 2종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단정한 컬러를 사용했다.

 

스마트 핸디 선풍기는 여름 시즌에 맞는 블루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휴대용 선풍기지만, 거치대도 포함돼 평평한 곳에 세워둘 수 있으며 상하 15도 회전이 가능하다. 3단으로 바람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버튼은 LED로 포인트를 주었다. 

 

코지 핸디 선풍기는 가볍고 콤팩트한 것이 특징으로 최근 유행하는 컬러인 톤 다운된 민트와 화이트로 선보였다.  선풍기 받침대도 포함돼 세워둘 수 있으며, 휴대폰 거치가 가능하도록 디자인해 선풍기와 거치대 2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모던 USB 탁상 선풍기는 책상에 올려두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풍기 헤드를 상하 90도 회전할 수 있으며, 바람 세기도 3단 조절이 가능하다. 이지 클립 선풍기는 충전식 탁상용 선풍기로 충전 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단계 바람 세기 조절과 상하좌우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제품 하단을 단단한 클립형으로 디자인해 책상 등에 끼워 사용할 수도 있다. 미끄럼 방지 처리로 안정적으로 세워 둘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는 5단 접이식 요술 곤충 채집망과 여름철 피부 보호를 위한 쿨링 쿨토시도 함께 출시해 여름 휴가 등 외부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여름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모닝글로리는 정통 문구뿐만 아니라 문구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다양한 생활용품, 시즌상품 등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여름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용품을 출시하게 됐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문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여름용품인 만큼 컬러와 디자인에 더욱 집중해 학생과 직장인이 편안하고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제품 본래 기능에도 충실해 소비자가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닝글로리 여름용품은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제품 취급점과 영풍문고, 교보문고 등 대형 서점 문구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

 

출시제품(6종)

- 스마트 핸디 선풍기 / 180x90x37mm / 화이트, 블루 / 1만 7천원

- 코지 핸디 선풍기 / 175x83x25mm / 화이트, 민트 / 1만 6천원

- 모던 USB 탁상 선풍기 / 170x130x218mm / 화이트, 네이비 / 2만원

- 이지 클립 선풍기 / 200x133x170mm / 화이트, 스카이블루 / 2만5천원

- 요술 곤충 채집망 / 190x870mm(펼침), 190x380mm(접음) / 블루, 옐로우 / 3천 5백원

- 쿨링 쿨토시 / 100x390mm / 화이트, 블랙 / 4천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