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모닝글로리, 겨울철 방한용품 출시
제목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모닝글로리, 겨울철 방한용품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9-11-06 13:53:17
  • 조회수 81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모닝글로리, 겨울철 방한용품 출시

- 담요, 방석, 장갑 등 21종출시

- 에코 퍼, 메모리 폼, 태슬 등 다양한 소재 사용


일교차가 부쩍 커진 요즘, 쌀쌀한날씨에 방한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겨울철 방한용품21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소재를 사용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담요, 방석, 장갑 등을 선보였다.

학교, 사무실, 야외 활동 시 필요한 담요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했다. 부드럽고도톰한 에코 퍼(ECO-FUR) 안감과 극세사 원단의 겉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부드러운 에코 퍼 담요’, 담요 끝에 태슬을 달아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는태슬 극세사 담요가 대표적이다. 또한, 담요를 어깨에 두르고 있는 학생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담요끝에 단추를 부착해 망토처럼 두를 수 있도록 한 케이프 컬러 담요도선보였다. 부드러운 극세사 담요를 부착된 주머니에 집어넣으면 쿠션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멍멍냥냥 쿠션 담요도 기대되는 제품이다. 쿠션 담요는 펼쳤을 때 허리끈이 부착돼있어 허리에 둘러 사용하면 보온용으로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된다.


겨울철 의자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방석 4종도 함께 출시했다. 충격 흡수에 강한 메모리 폼으로 허리와 엉덩이의 부담을 덜어주는 메모리폼 극세사 방석은 하단에 의자 고정용 밴드를 부착하고 윗면은 극세사 원단으로 부드럽게 만들었다. 따뜻함을 주는 체크 디자인과 도톰한 원단을 사용한 포근한 체크방석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4계절 사용이 가능한 면 원단으로제작된 베이직 방석모두 의자에 고정할 수 있는 끈이부착돼 출시했다. 면 원단을 사용한 심플한 데님스타일 도넛방석은 방석 가운데 구멍이 뚫려 있어 체중을 분산 시켜 허리와 엉덩이의 부담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는기능성 방석이다.


이 밖에, 올해 새로운 품목으로 베이직 니트 모자방울니트 모자를 기획해 학생들이 손쉽게 문구점에서도 방한용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와펜이 부착돼 젊은층에게 어필하는 와펜 머플러도 함께 선보였다.

또한, 스마트 폰 터치가 가능한 스마트폰 장갑을 어린이용과 성인용2가지로 출시했으며, 귀마개, 핫팩, 목토시, 가습기도 선보여 소비자가 겨울철 필수품을 다양하게 갖췄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품목을확대해 온 모닝글로리가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면서도 디자인과 품질까지 갖춘 겨울용품을 출시했다.”라며작년과 비교해 트렌디한 장식과 컬러 표현으로 젊은 층 소비자에게 좀 더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실생활에서 필요한 소재와 기능을 사용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말했다.


모닝글로리 겨울 방한용품은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 에서 판매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