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2020 플래너∙캘린더 28종 출시
제목 모닝글로리, 2020 플래너∙캘린더 28종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9-10-29 09:31:09
  • 조회수 15


연말 선물 준비하세요~”

모닝글로리, 2020 플래너캘린더 28종 출시

- 체크플래너 새롭게 선보여

- 스카이블루, 인디핑크 트렌디 컬러 추가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요즘,2019년 연말이 눈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 29 2020년 플래너와 캘린더 2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케줄 관리에 특화된 체크 플래너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최신 컬러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플래너는 일간 계획 내지에 가로줄만 있는데, 새롭게 출시한체크 플래너는 줄 앞쪽에 2개의 칸이 있어서 스케줄 이행 여부나, 시간등을 표기할 수 있도록 했다. 월간 계획엔 이달의 목표를 정리할 수 있는 공간과 목표 달성을 위한 일일달성 표도 삽입해 직장인의 업무 체크와 학생들의 과제 목록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방안 타입의메모 내지도 새롭게 넣어 표, 그림 등을 직접 그리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체크 플래너는 톤 다운된 차분한 블루 컬러 3가지로 제작했다.


일반적인 2020 플래너는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공책 크기의18절 사이즈부터 한 손에 잡히는 수첩 모양까지 다양한 크기로 선보였다. 특히, 젊은 층을 타깃으로 스카이블루와 인디핑크 컬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1 1(한 면에하루 치의 스케줄을 관리)’, ‘1 2’, ‘2 1등의다양한 내지로 출시해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내지 컬러를 작년보다 더욱 진하게 인쇄해 명확하고 깔끔하게 제작했다.


꾸준히 판매되는 스탠딩 캘린더는 기본적인 화이트, 블루 색상의심플한 타입과 더불어 모닝글로리 자체 캐릭터 봉주르비숑으로 디자인한 캐릭터 타입을 새롭게 선보였다. 책상에펼쳐 두고 월간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데스크 캘린더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모닝글로리는 2015년 연도가 표기된 플래너를 재출시하고 소비자의호응에 힘입어 매해 제품 종류와 수량을 늘려왔다. 올해는 작년보다 3종이늘어났으며, 생산 수량은 32% 증가해 다양한 소비자에게어필할 계획이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아날로그 감성의 손글씨와다이어리 꾸미기의 인기 속에서 직접 손으로 쓰며 기억하는 것의 효과와 중요성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모닝글로리는 플래너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닝글로리 플래너와 캘린더는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 에서 판매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