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독도의 날’ 앞두고 독도지우개 리뉴얼 출시
제목 모닝글로리, ‘독도의 날’ 앞두고 독도지우개 리뉴얼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9-10-15 10:29:42
  • 조회수 86


모닝글로리, ‘독도의 날앞두고 독도지우개 리뉴얼 출시


- 깔끔하고 심플한 여백 디자인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25일 독도의 날을 앞두고 독도지우개 디자인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새로운 디자인은 한반도의 아침을 여는 독도란 문구를 넣고 이를 컨셉으로 독도 상공을 시원하고 넓게 여백을 살려서 표현했다. 기존의 가로 형태를 세로 디자인으로 바꾸고 독도 사진과 함께 손글씨 서체를 사용해 좀 더 세련되게 표현했다. 제품 뒷면엔 수익금의 일부는 독도 후원기금으로 쓰입니다.’란 내용을 넣어 소비자가 지우개를 구매하면 독도 지킴을 후원할 수 있다는 것을 표시했다.

모닝글로리는 2013 3가지 크기의 독도지우개를 출시하고 독도의 아름다움을 홍보하는 데 앞장서 왔다. 수익금의 50%는 매년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했으며, 지난 6 7번째 기부를 통해 총 기부액이 5천만원을 넘어섰다.

독도지우개는 현재까지 337만개가 판매되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 국산 제품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돼 판매량이 더욱 증가했다. 독도지우개 3종과 독도연필의 판매량은 이슈가 없던 6월과 비교해 7월에 121%가 증가했으며, 지난달 판매량은 183% 증가했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정된 10 25일 독도의 날을 앞두고 심플하고 깔끔하게 리뉴얼한 독도지우개를 선보이게 돼 아름다운 우리 땅 독도를 홍보하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국산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중간 크기 독도지우개 물량이 부족해 최대한 공급량을 확대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독도지우개는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 에서 판매하며 크기 별로 400, 600, 900원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