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기본에 충실한 ‘비움’ 시리즈 9종 출시
제목 모닝글로리, 기본에 충실한 ‘비움’ 시리즈 9종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9-09-24 11:25:44
  • 조회수 113

모닝글로리, 기본에 충실한 비움시리즈 8종 출시


- 군더더기없앤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

- 노트, 연필, 필통, 수정테이프등 8종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무늬가 없는 기본 컬러 디자인의 비움시리즈 8종을 출시했다. 군더더기를 없앤 미니멀리즘 컨셉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내추럴한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움시리즈는 유행을 타지 않는 기본적인디자인을 세련되게 표현하는 것에 집중했으며, 제품 본래 기능에 충실하고 과대 포장을 지양했다. 블랙, 웜그레이, 브라운, 네이비 등 4가지 차분한 컬러를 전 제품에 적용해 컨셉을 통일했다.

모닝글로리 대표 품목인 스프링 노트와 드로잉북, 필통 2, 연필, 연필캡, 수정테이프, 스톱워치를1차 비움 시리즈로 출시했다. 스프링노트는 PP 표지를 넣어 고급스러우며, 필통은 많은 양의 필기구를 수납하고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직사각형 모양과 휴대가 간편한 기본 봉제 필통을 함께 출시했다.

한 손에 잡을 수 있는 조약돌 모양의 수정 테이프도 이번 비움시리즈에서 독특한 디자인으로 돋보이는 제품이다. 비움 연필은 B 5자루를한 세트로 구성했으며, 연필 끝 금박 장식 위에 지우개가 달린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연필 캡은 6개가 한 세트이며 연필심의 마모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투명 캡이다. 연필뿐만 아니라 펜슬 화장품 휴대 시에도 파우치 안에서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비움시리즈는 제품 본래의 기능에 충실하고 부가적인 디자인을 배제한 심플함이 가장 큰 특징으로 실용적인 제품들로만구성했고, 소비자 반응을 보고 제품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라며“’비움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시리즈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컬러 매치가 돋보이고 데스크테리어(deskterior)용으로도좋다.”고 말했다.


한편, 모닝글로리 비움시리즈는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 가맹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 및 영풍문고 문구 코너에서 살 수 있다. 연필, 노트 등 문구류는 1천원에서 5천원, 스톱워치는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2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