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문구 업계 최초 서포터' 모닝글로리, 19기 서포터즈 ‘모꿈이’ 60명 모집
제목 '문구 업계 최초 서포터' 모닝글로리, 19기 서포터즈 ‘모꿈이’ 60명 모집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9-08-09 11:25:49
  • 조회수 112

문구 업계 최초 서포터

모닝글로리, 19기 서포터즈 모꿈이’ 60명 모집

- 신제품체험 후 소셜미디어에 공유

- 9월부터내년 1월까지 5개월간 활동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적극적으로 소비자 의견을 듣고자 서포터즈 60명을 모집한다.

모닝글로리 서포터즈는 업계에서 가장 오래된 소비자 서포터로 신제품을체험하고 사용 후기와 개선점을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역할을 한다. 신제품 출시 전기능이나 디자인 설문 조사에 참여해 제품 기획 단계에서 의견을 제시하기도 한다.

19기 서포터즈는 모꿈이(모닝글로리와 함께 꿈꾸는 이들)’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오늘(8)부터 21일까지 모집하며, 활동 기간은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5개월이다. 서포터즈가 되면 매달6~10개의 신제품을 받으며, 공식 쇼핑몰(www.mgstore.co.kr) 제품을 소비자가에서 약 40% 할인된 가격에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월별, 기수별 우수 서포터를 선정해 따로 포상한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분야에서 활동하는 문구와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초, , 고등학생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닝글로리 제품 사용 후기를 소셜 미디어에 소개한 후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지원 방법은 네이버 카페 모닝글로리가 꿈꾸는 세상(https://cafe.naver.com/funglory)’에서확인할 수 있다.

모닝글로리 서포터즈는 2008 1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1,080명을 배출했으며, 서포터즈가 제시한 아이디어, 개선점 등은 제품 경쟁력 향상 과 서비스개선에 적극 반영돼 왔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모닝글로리가 대한민국종합 문구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제품 기획 단계에서 소비자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다는점이라며 디자이너들이 서포터즈가 올린 후기를 꼼꼼히 읽고답변을 게시하기도 하고, 학교 앞에서 학생들을 직접 인터뷰하는 등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기획홍보실 이참솔 선임 (02-2179-01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