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착한’ 독도지우개 수익금 기부
제목 모닝글로리, ‘착한’ 독도지우개 수익금 기부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9-07-01 09:06:13
  • 조회수 164

지울수록 독도 살리기

모닝글로리, ‘착한독도지우개수익금 기부

- 독도지우개, 독도연필 판매 수익금 절반 기부

- 7번째 기부로 기부액 5천만원 넘겨


[서울시 마포구 소재 모닝글로리에서 27일허상일 모닝글로리 대표(왼쪽)와 원용석 ()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오른쪽)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독도 지우개와 독도 연필 판매 수익금을 ()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에기부했다. 7번째 기부로 총 기부액이 5천만원을 넘어섰다.


모닝글로리는 우리 땅 독도를 알리고자 독도 지우개 3종과 독도연필을 출시했으며, 제품에는 독도 사진과 함께 수익금의50%는 독도 후원기금으로 쓰입니다.’라는 내용을 넣어 독도의 아름다움을홍보하고 소비자의 애국심을 고취해 왔다.


독도지우개는 현재까지 321만개가 판매되며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9월출시 예정이다.


또한, 모닝글로리는 대표 품목인 노트에 독도를 소재로 한 디자인으로독도 홍보에 앞장서 왔으며,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유산, 위인을소재로 한 제품도 함께 출시해 디자인과 교육적 측면 모두를 만족하는 제품을 출시했다.


모닝글로리 허상일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올해도독도지우개와 독도연필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어서 기쁘다.” 모닝글로리는디자인과 실용성 2가지를 만족하는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데, 이번 기부로 공익적 의미까지 더해서 뜻깊고, 독도 제품을 애용해준소비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자료문의>

기획홍보실 이참솔 선임 (02-2179-01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