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대학생 선호도 1위 문구팬시 브랜드 선정
제목 모닝글로리, 대학생 선호도 1위 문구팬시 브랜드 선정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8-10-18 13:37:21
  • 조회수 32

 

모닝글로리, 대학생 선호도 1위 문구팬시 브랜드 선정

19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

성별, 전공별 고른 선호도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전국 대학생이 직접 뽑은 문구팬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로써 모닝글로리는 19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이어갔다.


<한국대학신문>이 창간 30주년을 맞아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벌인 ‘2018 대학생 기업이미지, 상품브랜드, 언론, 인물분야 조사에서 문구팬시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응답자 가운데 33.8%가 모닝글로리를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택했다.

특히, 모닝글로리는 여학생과 남학생 모두에게 고른 선호도를 보였고, 인문사회, 자연공학, 예체능 전 계열에서 모두 지지를 받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을 고려한 실용적인 제품 출시로 성별이나 전공 구분 없이 선호도가 고르게 분포됐다.

실제로 모닝글로리는 1996년 설립된 디자인연구소에서 국내 문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힘써왔다. 특히, 제품 기획 단계에서 디자이너가 직접 소비자를 만나 디자인 선호도 조사를 하는 등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 2008년부턴 학생을 중심으로 한 소비자 서포터즈를 선발해 아이디어와 개선점 등을 수용하고 제품 및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모닝글로리 허상일 대표이사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학생들로부터 19년 동안 1위 브랜드로 인정받아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가장 좋은 제품은 바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항상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8 한국대학신문대상은 전국 대학 재학생 1,015명을 대상으로 2018 8 30일부터 9 12일까지 온라인 및 이메일을 통해 기업이미지, 상품브랜드, 언론, 인물분야 등 총 47개 부문에서 선호도 1위를 선정했다.


자료문의 기획홍보실 이참솔 선임 02-2179-01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