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농심과 협업한 스낵 시리즈 11종 출시
제목 모닝글로리, 농심과 협업한 스낵 시리즈 11종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8-04-16 10:03:15
  • 조회수 152

새우깡으로 지우고 쓰고 붙이고!’

모닝글로리, 농심과 협업한 스낵 시리즈 11종 출시

1차 출시된 원링 노트 인기에 힘입어 스낵 시리즈 확대

노트, 수첩, 스티커, 편지지, 지우개 등 문구류 출시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농심과 손잡고 스낵 시리즈 1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종 산업 간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지난해 출시했던 스낵 노트 완판에 힘입어 다양한 문구로 품목을 확대했다.


새롭게 출시한 스낵시리즈는 총 11종으로 모닝글로리의 대표 품목인 스프링 노트뿐만 아니라, 수첩, 연습장, 중철노트, 지우개, 편지지, 스티커, 지함 등으로 구성했다. 농심의 대표 스낵 5(새우깡, 양파링, 바나나킥, 자갈치, 오징어집)을 콘셉트로 유아용 이름표 스티커부터 성인까지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스낵 모양 편지지까지 타깃을 확대해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1차 출시된 원링 노트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두 가지로 선보인다. 재미 요소를 부각하고 시각적으로 눈에 띄도록 과자 봉지 모양을 강조한 과자 패키지 타입과, 과자 모양을 캐릭터화해 패턴으로 표현한 캐릭터 패턴 타입이다. 2가지 버전을 각 제품의 특성에 맞도록 선택해 적용했다.


한편, 1차 출시된 스낵 원링 노트는 인기에 힘입어 추가 생산되며 총 21만권이 판매됐다. 한 네티즌은 평소에 즐겨 먹던 과자가 공부할 때 사용하는 노트로 나온 것을 보니 무척 신기하고 재미있어 소장 가치가 있다며 호응했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최용식 실장은 기업 간 협업은 단순히 두 제품의 결합이 아니라 서로의 장점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방면의 연구 끝에 탄생해야 윈윈(win-win)할 수 있다“1차 출시된 스낵 노트가 신학기에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전량 판매돼, 이번 스낵 시리즈는 11종으로 다양한 품목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낵 시리즈는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과 가맹점, 공식 온라인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