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고품질 복사지 출시
제목 모닝글로리, 고품질 복사지 출시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7-05-11 10:33:18
  • 조회수 60

모닝글로리, 고품질 복사지 출시

-      도톰한 80g/㎡의 프리미엄 용지

-      부드러운 질감과 정교한 출력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고품질 복사지 4종을 출시했다. 80g/㎡의 도톰한 두께감의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프리미엄 제품이다.

 

모닝글로리 고품질 복사지는 정교하고 선명한 출력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레이저와 잉크젯 프린터 모두에 잘 맞다. 특히, 부드러운 질감으로 연속 출력에도 걸림이 없고 필기 시에도 매끄러운 필기감을 자랑한다.

 

80g/㎡의 도톰한 두께인 모닝글로리 복사지는 복사나 인쇄 시 비침이 적어 양면으로 사용하기 좋으므로 일반 사무실과 가정용뿐만 아니라 PT나 회의의 보고 자료 등으로 만들기에 적합하다. 고해상도 컬러 출력 시에도 컬러 프린팅 전용지 수준의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제품의 견뢰도가 높아 출력물을 장시간 보관해도 쉽게 손상되지 않으며,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우수한 백색도의 고백색 색상으로 제작했다.

 

일반 용지와 차별화한 모닝글로리 고품질 A4 복사지는 30, 50, 100, 500 4종류로 출시해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폭을 넓혔다. 특히, 복사지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30매와 50매 등 소량 포장 단위 제품으로 구성하여 복사지를 소량으로 소비하는 가정이나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남동완 실장은 고품질 A4 복사지는 35년 동안 노트 전문 기업으로 쌓은 노하우를 담아 야심차게 준비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이 확실하게 품질의 차이를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품은 전국 모닝글로리 가맹점과 직영점 및 온라인 쇼핑몰 엠지스토어(www.mgsto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