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보도자료

보도자료

모닝글로리, 전국 대학생이 뽑은 1등 브랜드 선정
제목 모닝글로리, 전국 대학생이 뽑은 1등 브랜드 선정
작성자 모닝글로리 (ip:)
  • 작성일 2016-10-27 14:33:41
  • 조회수 147

모닝글로리, 전국 대학생이 뽑은 1등 브랜드 선정

-      17년 연속 한국대학신문대상문구∙팬시류 1

-      성별, 학년별 고른 선호도 보여

설명

종합 디자인 문구기업 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전국 대학생이 직접 뽑은 문구∙팬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로써 모닝글로리는 17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이어갔다.

 

한국대학신문이 올해 8 20일부터 9 10일까지 전국 대학 재학생 1,39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으며, 전체 응답자의 28.6%가 모닝글로리를 가장 선호하는 1위 브랜드로 선택했다.

 

특히, 모닝글로리는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에게 고른 선호도를 보였고, 전 학년에서 모두 지지를 받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제품을 출시한 결과 성별, 학년별 구분 없이 선호도가 고르게 분포됐다.

 

실제로 모닝글로리는 국내 최초로 문구 전문 디자이너를 채용한 후, 디자인 연구소에서 문구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힘썼다. 또한, 품질관리팀을 대표이사 직속 부서로 두고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해왔다. 2008년부터는 학생을 중심으로 소비자 서포터즈를 선발해 아이디어와 개선점 등을 실제 제품 및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모닝글로리 허상일 대표이사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학생들로부터 17년 동안 변함없이 1위 브랜드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제품 기획 단계에서 디자이너가 직접 학생들을 만나 인터뷰하고,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것이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대학신문대상은 전국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기업이미지, 브랜드, 언론, 인물 분야 등 총 49개 부문에서 1위를 선정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